가정용진공포장기-롤팩
 
센서 조정 요령


  1. 노즐 실린더의 센서4는 노즐이 후진 시 센서 4의 램프가 점등하고 전진 시 소등되도록 조정한다.

  2. 압축공기를 연결하여 에에압력을 5~6.5㎏/㎠로 조정하고 누전차단기를 ON시키면 노즐이 후진하고 상부바가 상승하게 된다. 이때 센서1을 조정하여 상부바가 상승시 센서1의 램프가 점등하도록 한다. 센서의 적절한 위치는 센서에 부착된 볼트를 약간 풀러 센서를 위아래로 이동시켜서 램프가 점등되는 처음지점과 끝지점의 중간에 위치할 수 있도록 조정한다. 조정이 완료되면 콘트롤 박스 LCD창에 AIRZERO AZ-( )이 표시된다. 센서를 조정하기 전에, 작업시간 설정을 해놓도록 한다.

  3. 모드 선택 스위치를 눌러서 모드를 진공(LCD창 아랫줄 우측에 V 표시) 모드로 설정하고 FOOT S/W를 누르면 노즐이 전진한다. 전진 후 다시 FOOT S/W를 누르면 상부실링바의1차 하강이 이루어지며 이때 센서 2 가 맞지 않으면 다시 상승하므로 센서2 를 움직여 1차 하강 시 센서2 의 램프가 점등하도록 조정한다. (센서 위치 조정요령은 2항 요령과 동일함)

  4. 센서2 의 조정이 완료되면 센서3을 조정하는데, 3항까지 진행 후 FOOT S/W를 한번 더 누르면 진공을 한 후 노즐이 후진하고 2차 하강이 진행된다. 이때 센서가 맞지 않으면 2차 하강 상태가 유지되므로, 센서3을 움직여2차 하강 시 센서3의 램프가 점등하도록 조정한다. (센서 위치 조정요령은 2항 요령과 동일함)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동영상자료

사진자료

AZ-Series특징

노즐식과챔버식 차이